제목 | [Re] PG사의 미지급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운영자 | 등록일 | 2004-02-04 | ||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☞ 이대준님의 글입니다. 안녕하세요.. 저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. 그런데 지불시스템인 신용카드 결재에 대행하고 있는 PG사가 있습니다. 코리아페이넷이라는 회사인데 12월 21일부터 판매한 결재금액에 대해 못 받고 있는 실정입니다. 계약서에는 1주일후에 정산하기로 하고는 입금이 안되고 있는데 저희 쇼핑몰하는데 있어서도 물건매입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이런경우 어떻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나요?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행정심팑전문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에 의뢰하셔서 중재를 받으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... |
|||||
이전글 | 궁금 | ||||
다음글 | PG사의 미지급 |